MY MENU

제 58회 전국 역사학대회

제목

제58회 전국역사학대회 답사 동영상 경연대회 변동사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20
첨부파일0
조회수
696
내용

 안녕하세요. 2015년 제58회 전국역사학대회를 주관하는 역사교육연구회입니다.


 답사 동영상 경연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신청해 주신 많은 학과에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들어온 문의사항 및 이와 관련한 논의를 토대로, 답사 동영상 경연대회 진행 방식에


 다소 변동사항이 있어 이 점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1. 답사 동영상 경연대회 복수 신청 안내


     지금까지 답사 동영상 경연대회 신청은 한 학과에서 한 팀만 접수하도록 진행하였으나, 답사 동영상 제작의 다양화 및 많은 학부생의 참여를 독려할 수 있도록 한 학과에서 복수의 팀이 접수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단, 복수의 팀이 출품하는 경우 팀의 구성원은 달라야한다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답사 동영상 주제(종전에 안내드린 사항과 같습니다)


    출품 답사 동영상 주제는 "자유 주제"로서 각 학과에서 의도에 맞게 제작하면 됩니다.


    이를 테면, 답사 지역의 유적 및 유물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 영상이나 특정 주제에 맞춘 영상, 교육자료로서 활용할 수 있는 영상 등 다양한 주제에 따라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각 팀의 영상 주제에 어울리는 내용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셔도 좋습니다.


 


3. 부상 및 특전


    이번 제58회 전국역사학대회 답사 동영상 경연대회에서는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 선발하고,


    최우수상의 부상은 상금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예정하였으나,


    더불어 참가상 10팀을 추가 선발하여 부상 10만원을 수여하기로 하였습니다. 


 


4. 신청서 접수 및 출품 기한 연장 


    종전 신청서 접수 기간은 5월 8일(금)까지였으나, 대학 학사일정 및 영상 제작을 위해 방학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신청서 접수는 6월 30일(화)까지, 동영상 출품 기한은 8월 28일(금)까지로 연장하였습니다.


    신청서 및 영상 출품은 전국역사학대회사무국 담당자(histoedu@hanmail.net)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실 때에는 전국역사학대회사무국(02-880-7708, 담당자 김성현)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국역사학대회사무국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